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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 sea of glass and illusions 개발일지/인디게임개발갤

2020년 4월 18일 날씨 : 맑음

김메가 2020. 4. 18. 16:00

몇일동안 열심히 도구를 두손으로 들엇슬때의 모션을 찍엇따

손잡이가 긴경우랑 짧은경우를 나눳따

 

원래 잇던 기본모션들을 복붙해서 양쪽 팔과 손만 새로 찍어줘서 

각 부위가 절단되엇을 경우의 클립들애 각각 복붙해넣어서 만든건대도 시간이 넘무든다

애니메이션클립이 넘모만다

원래 잇던것들까지 포함해서 총 2110개가 되엇따

애니메이터 컨트롤러도 넘무 많다

움짤의 사람캐릭터 하나에 들어가는게 6+32개다

32개는 오버라이드 컨트롤러에오

앞으로 훨씬더 만아질ㄹ것이ㅇㄷ

 

이 꼐임을 완성 할 수 잇슬지 업슬지 몰르갯지만 

설레발좀 치자면 제발 개발 중반부부터는 모든 애니메이션들을 건드려야할일이 생기지 안으면 좃갯다

 

그럴일이 생기지 않ㅎ개 

지금 이 초반부애 계획을 잘짜고 설계를 잘해야한다

긍대 본인쟝 그런거 안하니까 안댈꺼야 아마

잉공지능이 꼐임 대신 만들어줫스면 좃갯따

 

오늘의 밤샘일기 -끗- 안녕히주무새오

 

추신. 혹시 애니메이션작업량을 줄일 아이디어 잇스신분은 제개 가르침을 주소서.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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