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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ame of meGa(가제) 개발 - 7 본문

A sea of glass and illusions 개발일지/일지연재갤

Game of meGa(가제) 개발 - 7

김메가 2019. 7. 18. 20:22

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개발일지인데요오

 

애니메이션에 맞춰 장비의 방어판정을 작동시키는 것을 구현했다.

장비를 장착시킨 부위에 따라서 장비의 그래픽의 위치 및 각도가 변한다는걸 까먹고있다가

멍청하게 삽질했다아

 

또한 방어판정의 일부 스탯이 애니메이션에 따라 변화하는 수치에 영향을 받도록 개선했다.

타이밍이 늦어서 방패를 완전히 들지 못했거나 하는경우에도

일단 방어가 가능은 하지만 방어시의 페널티를 좀 더 강하게 받는다거나...그런 느낌으로 응용 가능하게 개선.

 

그리고 지금까지의 일지들에서는 한번도 언급한적이 없었지만,

사실 이 게임은 내구도시스템이 있었던것이다! 한-참 전부터 있었지!

ㅡ그렇긴 했는데 내구도가 아무리 떨어져도 아무런 표시를 안해줬기 때문에 오늘 그에 대한 작업을 했다.

이제 내구도에 따라 장비의 스프라이트가 바뀐다.

 

스프라이트 더 그리기 귀찮아서 일단 내구도가 0이 되었을때 안보이게만 해놨다...

↓이거 안움직이면 눌러서 보도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