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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ame of meGa(가제) 개발 - 21 본문

A sea of glass and illusions 개발일지/일지연재갤

Game of meGa(가제) 개발 - 21

김메가 2020. 2. 13. 22:19

이익이ㅣ익 작업할 시간이 업따

암튼 진척사항

- 모션구조 어떻게든 짯슴. 안되는줄 알았던게 알고보니 되는거라서 생각보다는 쉽게 구현햇서오

- 머리, 목, 허벅지, 발 등등 각 부위별로 무게를 설정함.

  시체잘라가면서 인간의 각 부위별 무게 비율을 알아내어 논문써주신 학자님들께 감사드림미다

- 각 부위별 마찰력 수치 적용 구현햇슴

- 캐릭터의 몸무게 적용 구현

- 한 장비부위를 여러 부위에 장착했을때 무게를 각 부위에 분산시키는것을 구현햇슴.

  몬말이냐구요?? 내부구조설명하기 귀찮으니까 그냥 흘려들어오

- 부위가 절단될경우 발생할 이것저것 구현

- 피격판정 구현 및 적용

- 기본적인 공격판정 구현

- 그 외 기타등등 수정과 개선과 버그픽스

 

+ 지상에서의 피격 부위와 방향에 따른 피격모션들 제작 및 적용

    이거라도 없엇으면 눈으로 보여줄게 하나도 업스니 일지도 안썻을것

    짤의 하얀사각형은 공격판정임

 

공격에 맞았을때 그 공격의 방향이 위를 향할경우(에를들어 어퍼컷) 나오는 모션들임미다

왼팔이 맞았을때, 오른팔이 맞았을때,  그 외 부위가 맞았을때의 3가지로 구성되어 잇슴미다

팔이랑 머리빼고는 위를 향하는 공격에 맞았을때 따로 모션을 넣기가 애매해서 팔을 제외한 부위는

한 모션으로 통일함

 

 

 

 

 

공격에 맞았을때 그 공격의 방향이 아래를 향할경우 나오는 모션임미다

맞은 방향의 특성상 부위별로 피격모션을 따로 넣어도 거기서 거기일것같고 특히 발,종아리,허벅지를 맞은 경우가

애매해서 그냥 한 모션으로 퉁침

 

 

 

 

 

뒤에서 처맞았을때 나오는 모션들임미다.

왼팔, 오른팔, 머리부터 가슴, 복부(허리), 왼다리, 오른다리 별 모션으로 구성되어잇슴미다

 

 

 

 

 

앞에서 처맞앗을때 나오는 모션들이에오

마찬가지로 왼팔, 오른팔, 머리부터 가슴, 복부, 왼다리, 오른다리가 맞앗을때의 모션들로 구성되어 잇슴다

 

앞으로 해야할일-

공중에서 피격당했을때의 모션과 졸라쎄게 처맞았을때 나오는 다운모션들을 만들어야해오

물론 이것들도 맞은 부위와 방향에 따라 각각 다르게 만들어야 하는데 게임완성은 언제하겟누